수영복,비치웨어 칸쿤 아동 수영모 CC01
에서
6,9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345원 적립 가능합니다.

칸쿤 아동 수영모 CC01 상품구매


탄력도 좋아요 | 수영장에서 편안하게 잘쓰고있어요
탄력도 좋아요!!


배송빠르고 애가 쓰기편해요 | 아이들 수영을 시작하며 수모 구입했어요~
기존에 있던걸 씌우면 들어가긴 하지만
약간 작은거 같아 새로 구입했는데
실리콘? 천? 등 여러 종류가 있다는걸 처음
알았네요~~~이거 구입 전에 아레나 제품
구입했는데 완전 가죽?느낌이네요ㅋ 잘 늘어나지않고
꽉 조이는 형태라 아마도 이게 방수에 실리콘?
그런 제품이었던건가봐요~ 아이가 너무 꽉 끼니
스스로 쓰지 못 하고 불편해해서 수영 조금 익숙해지면
사용하려고 보관해두고 쿠팡 검색해서
저렴한걸로 다시 주문했네요~~

제품 받아보니 천으로 된 것 같은 느낌이라
신축성도 좋고 아이 스스로 쓸 수 있으며
꽉 잡아주긴 하지만 수영모자 벗겨지면 안 되니
이정도가 딱 좋은 듯 해요~~ 귀는 안 덮히고 적당히
깊이 머리 모두 덮혀 좋아요!!
초등학교 저학년 통통한 아이들에게인데 딱 좋습니다


칸쿤 아동 수영모 CC01, 블루어제밤에 주문했는데 오늘오전도착했네요
배송 진짜 짱입니당^^
집도 강원도 평창인데요ㅎㅎ
기존에 사용하는건 애가쓰는걸 넘 불편해 했는데 요거좋네요ㅎㅎ


칸쿤 아동 수영모 CC01, 블루5세 아이 머리에 넉넉하지만 벗겨지지않고 잘 써요.
무난한 색으로 골랐는데 실내 수영장에서 보니 눈에 잘 안 띄어서 담엔 확 밝은 색으로 할까봐요ㅎㅎㅎ


 

칸쿤 아동 수영모 CC01 상품구매


The post 연말선물세트/칸쿤 아동 수영모 CC01 탄력도 appeared first on 쿡가보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