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볼상품 주방가전 신일 대형 스텐 믹서기 SMX-C4000WK 적극추천 소개합니다
금일 원가금액 62% 294,000원에서 세일가격
109,000원 추천가격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5,450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개 해드려요

신일 대형 스텐 믹서기 SMX-C4000WK 상품구매


튼튼해 보입니다 좋아요 | 믹서기 사용한지 약 한달 반정도 입니다.

아침에 일어나 가족을 위해 매일 쥬스를 만드는데 기존 믹서기는 용량이 적고 소리가 너무 커서 얼마전에 쿠팡 골드박스 특별 할인에 한일 대용량 믹서기를 구매했어요.
가격은 90,000원, 저렴하게 구입 했어요.

케일, 비트, 견과류, 블루베리, 사과 등 거의 10가지 이상의 재료를 넣고 먼저 “분쇄” 기능으로 몇번 돌리고 다음 “믹서” 기능으로 1분내외로 돌리니 부드럽고 맛있는 웰빙 건강쥬스가 만들어 지네요. 시간이 단축되어 바쁜 아침에 간편하게 사용합니다.

세척과정도 굉장히 단순하고 편해요. 칼날 분리할 필요없이 본체와 뚜껑만 씻고 건조해서 다시 끼우면 끝이네요. 단, 일주일~10일 주기로 칼날 분리해서 본체 밑바닥까지 수세미로 한번씩 씻을 필요 있어요.

먼저 통을 분리해서 수돗물을 3분의1 정도 받아서 분쇄기능 버튼을 눌러 몇번 돌리면 돼요.
여기서 주의할점은 절대 세제를 넣고 분쇄기능 돌리면 안되요. 세제 거품이 순식간에 통 밖으로 흘러나와 잘못하면 주변이 거품으로 뒤덮혀 놀라고 당황하게 됩니다.
분쇄기능으로 몇번 돌린 찌꺼기는 버리고 맑은물을 받아서 채소•식기겸용 세제를 넣고서 길다란 실리콘 부드러운 솔로 내부를 살살 문지르면 스크래치도 나지 않고 깔끔하게 씻겨요. 특히 칼날 부분에 베일 염려가 없어서 좋아요.

본체 통이 유리가 아니고 스테인레스라 가볍고 들기가 편해요.
계량기 눈금 표시 부분만 유리라 내부가 잘보여 쥬스 농도체크가 용이해요.

믹서기 바닥에 깔고무파킹이 있어 진동을 막아주고 미끄럼방지가 되네요. 타제품 믹서기를 쓸때 소리가 너무 커서 굉음이었는데 이번 믹서기는 아주 저음은 아니지만 소리가 생각보다 크지는 않았던것 같아요.

몇십만원 고가의 믹서기, 블렌더 등이 있지만 심플하고 대용량, 초고속 등 가성비 좋은 <신일 대형 스텐 믹서기>가 있어 건강도 챙기고 사용감도 편리해서 상품 만족도가 높습니다.


그냥 그래요 | 가격대비 제품 정말 좋습니다
스텐이라 색배임없고 깔끔해서 좋쿠 대용량이라 더더욱 좋습니다
소음도 엄청 크지않아 만족합니다
사용방법도 복잡하지않고 간편해서 좋습니다
필요하신분 강추입니다!!!!!!!


신일 대형 스텐 믹서기 SMX-C4000WK저는 단지 마늘가는 전용으로 구입했습니다 워낙 마늘 많이먹는집이라서요 올해도 마늘 두접 사놓고 껍질벗기는 중인데 나중에 갈으려면 작은커터기로는 너무힘들더라구요 가끔씩 지인집 큰 믹서기 빌려썼는데 이번에 이제품 구입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바로 사용했습니다 깐마늘 200그램 넣었더니 바닥에 깔리네요~^^ 저는 먼저 분쇄기로 30초 정도 돌리고 그다음 믹서기버튼 눌러서 곱게 갈았습니다
진짜 속시원하게 갈립니다 잘구입했네요
김장철 김치 많이담으시는분들 마늘 많이갈때 꼭 필요하실듯합니다 저는 마늘이나 생고추 양파등등양념류 갈려고 구입한거라 완존만족합니다
암튼 자~~~알 갈립니다

무순이유인지는 모르겠는데 다른데에비해 가격이 엄청쌉니다 새것이구요


신일 대형 스텐 믹서기 SMX-C4000WK고민 엄청 했는데, 구매후기가 가장 좋고,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거라서 주문했어요.
생각보다 크기가 엄청 커요. 부모님 선물해드렸는데, 버튼 조작도 간편하고, 다양한 용도로 쓸 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마늘,고추 같은것도 잘 갈려서 수시로 김치 담궈드시는 엄마도 좋아하시구,
과일도 잘 갈린다고 되어 있네요.

무엇보다 스텐이라서 위생적이고, 거의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점이 좋은것 같아요.
아직은 새거라서 물로만 헹궈도 잘 헹궈지는 편이구요.
이거 쓰시는분이 너무 오래쓰셔서 날이 부러진적있는데,
아예 통을 교체할 수 있더라구요. 몇만원 주고. 그러한 점도 좋은것 같아요.

기존에 필립스꺼 플라스틱 제품을 쓰셨는데,
오래되니까 아주 채소물이랑 다 들고, 세척하면서 코팅도 벗겨지고 난리도 아니었거든요.
요제품은 오래 잘 쓰실것 같아요.


신일 대형 스텐 믹서기 SMX-C4000WK생각 만큼 강한 파워는 없어요.
그래서인지 소음도 작아요!
우선 마늘을 갈았는데 곤죽이 됐어요.
더 사용해보고 다시 올릴게요


신일 대형 스텐 믹서기 SMX-C4000WK 상품구매


The post 신일 대형 스텐 믹서기 SMX-C4000WK 튼튼해 appeared first on 위쿱프라이스.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더보기 : mixrfxu.kochella.com

+ Recent posts